티스토리 뷰

2015-09-28, 10:29

 

 

 

 

 

baekhyunee_exo

Juno BaekHyun.

 

 

 

 

 

 

 

 

 

 

 

 

 

 

 

 

 

 

 

 

baekhyunee_exo 나도눈좀크게떠봤지만 부족하다...#도촬 #췐쉬붹 #고등어즈 #고만고만즈 #멍냥룡즈 #벡터맨즈 #이세상에모든즈다갖다붙히기#도와주세요.. #에리의의견들 #엑소엘맘속으로꺼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스즈 #노래방즈 #스릉흐즈ㅋㅋ #내의견주먹밥즈 #이유JMB이니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리들천재엄청많넼ㅋㅋㅋㅋ오벌도즠ㅋㅋㅋㅋㅋ #고음대결즈 #ㅋㅋㅋㅋㅋㅋㅋ아대박하나더나옴ㅋㅋㅋㅋㅋㅋ스몰사이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미니언즈좋다ㅋㅋㅋㅋ #페브리즈나와ㅋㅋㅋㅋㅋ #마티즈뭔가잘어울린다우맄ㅋㅋㅋ마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통장가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그건너가즈ㅋㅋㅋㅋㅋㅋㅋㅋ너꺼야그건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마이앤썰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가즈 #경기도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맥썸노이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다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보이지않는널차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살아요당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딴말할꺼면꺼즠ㅋㅋㅋㅋㅋㅋ 아이제그만 ! ㅋㅋㅋㅋㅋㅋㅋㅋ쉬어요우리 다음에다시모이기로하고 얼른밥먹어요 ! 한 10분뒤에 숟가락들거에요 다같이 숟가락듭시다같이밥먹어요 ㅋㅋㅋㅋㅋㅋ